구미상모교회,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장애인 복지 발전 기금 및 무료 식사 후원
<구미상모교회,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장애인 복지 발전 기금 및 무료 식사 후원>
이날 후원 전달식에는 구미상모교회 조준환 담임목사를 비롯해 복지위원장과 함께 교회 사랑플러스봉사단도 자리했다. 또한, 구미상모교회는 후원금 전달뿐만 아니라 직접 짜장면 배식 봉사에도 참여하며 지역 사회와 더욱 뜻깊은 나눔을 실천했다.
특히 이날 무료 짜장면 나눔 행사에서는 450여 인분의 짜장면이 제공되었으며, 구미상모교회 사랑플러스봉사단이 함께 조리하고 배식하며 장애인들에게 따뜻한 한 끼를 선사했다. 식사를 마친 장애인들의 식판과 식탁을 정리하는 모습에서도 봉사자들의 세심한 배려가 돋보였다.
조준환 담임목사는 “지역 장애인분들께 따뜻한 한 끼를 대접하고, 복지 발전에 기여할 수 있어 매우 뜻깊고 보람을 느낍니다. 앞으로도 취약계층을 위한 지속적인 나눔과 지원을 이어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에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 김휴진 관장은 “마음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구미상모교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역 장애인들이 건강한 일상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앞장서는 복지관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후원과 봉사는 지역 장애인들에게 따뜻한 한 끼를 제공하고 장애인 복지 증진에 기여하고자 하는 구미상모교회의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의 일환이다. 구미상모교회는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배식 봉사활동을 앞도구 구미상모교회 봉사단이 한자리에 모여 준비하고 있다.
▲구미상모교회 봉사자들이 직접 배식하며 장애인들에게 따뜻한 한 깨를 제공하고 있다. 식사를 마친 장애인들의 식판과 식탁을 정리하는 모습에서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
<언론보도>
1. 경북중부신문 (http://m.jbinews.com/view.php?idx=94723)
3. 경북도민일보 (https://www.hidomin.com/news/articleView.html?idxno=546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