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융합회,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따뜻한 나눔 실천
<구미융합회,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따뜻한 나눔 실천>
윤경완 회장 비롯한 임원진 배식봉사 참여… 지역사회 상생 실천
구미융합회(제24대 회장 윤경완)가 5월 16일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휴진)에서 배식봉사 활동을 펼치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전했다.
이날 봉사에는 윤경완 회장을 비롯한 임원 5명이 함께 참여해 복지관을 찾은 장애인 이용자들에게 직접 점심 식사를 배식하고, 함께 식사하며 소통과 교감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에 운영되며, 배식 봉사가 진행된 식당은 하루 평균 300여 명의 지역 장애인과 주민들이 이용하고 있다. 이번 활동은 이용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과 함께 정서적 온기를 전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다.
윤경완 회장은 “지역사회와 직접 만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오늘의 봉사가 작은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구미융합회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공동체 정신을 실천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김휴진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 관장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따뜻한 마음으로 봉사에 함께해 주신 구미융합회에 감사드립니다. 오늘의 나눔은 이용자들에게 큰 위로와 기쁨을 주었으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시간이었습니다.”라고 전했다.
구미융합회는 지역 내 다양한 업종의 기업들이 모여 상생과 협력을 도모하는 경제단체로, 배식봉사뿐 아니라 사회복지시설 후원, 산불 피해 복구 지원 등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따뜻한 연대를 이어가고 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가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