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덱스,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500만원 후원
㈜월덱스,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500만원 후원
재활운동기기 지원 통해 지역 장애인 치료 환경 개선 기대
▲ ㈜월덱스 직원과 김휴진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 관장(중앙우)이 재활운동기기 지원 후원금 전달을 기념하며 함께 자리하고 있다.
반도체 부품 전문기업 ㈜월덱스(대표 배종식)가 7월 10일(목),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휴진)에 후원금 500만 원을 전달하며 지역 장애인을 위한 따뜻한 나눔에 동참했다.
이번 후원금은 소아·성인 재활운동실에 필요한 재활운동기기(보바스 테이블, 자세조절용 벤치, 근막이완운동기) 구입에 사용될 예정이며, 장애인의 신체 기능 회복과 삶의 질 향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후원은 ㈜월덱스가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처음으로 손을 내민 사례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따뜻한 첫 발걸음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를 향한 관심과 실질적 지원이 처음으로 연결된 소중한 사례이기도 하다.
배종식 대표는 “이번 후원이 지역사회 장애인분들의 재활과 건강한 삶에 작은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은 더 나은 미래를 만드는 중요한 투자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과 상생을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김휴진 관장은 “㈜월덱스의 첫 후원이 장애인분들의 재활과 건강증진에 큰 힘이 될 것이다. 복지관과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관심과 실천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화답했다.
㈜월덱스는 경북 구미시에 본사를 둔 반도체 장비재료 전문기업으로, 실리콘·쿼츠·알루미나 소재를 활용한 부품 제조 및 무역을 주력으로 하고 있다. 이번 후원을 계기로, ㈜월덱스는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본격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