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덱스,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500만원 후원

본문 바로가기
언론보도
개인의 가치존중으로 조화로운 지역공동체 구현. 복지의 질 향상을 위해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이 함께합니다.
> 소통 > 언론보도
언론보도

㈜월덱스,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500만원 후원

최고관리자 0 9 0 0

월덱스,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500만원 후원

재활운동기기 지원 통해 지역 장애인 치료 환경 개선 기대


268de48cdc7f289614cc649e55d8862e_1752114199_2617.JPG 

월덱스 직원과 김휴진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 관장(중앙우)이 재활운동기기 지원 후원금 전달을 기념하며 함께 자리하고 있다.


반도체 부품 전문기업 월덱스(대표 배종식)710(),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휴진)에 후원금 500만 원을 전달하며 지역 장애인을 위한 따뜻한 나눔에 동참했다.

 

이번 후원금은 소아·성인 재활운동실에 필요한 재활운동기기(보바스 테이블, 자세조절용 벤치, 근막이완운동기) 구입에 사용될 예정이며, 장애인의 신체 기능 회복과 삶의 질 향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후원은 월덱스가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처음으로 손을 내민 사례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따뜻한 첫 발걸음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를 향한 관심과 실질적 지원이 처음으로 연결된 소중한 사례이기도 하다.

 

배종식 대표는 이번 후원이 지역사회 장애인분들의 재활과 건강한 삶에 작은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은 더 나은 미래를 만드는 중요한 투자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과 상생을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김휴진 관장은 월덱스의 첫 후원이 장애인분들의 재활과 건강증진에 큰 힘이 될 것이다. 복지관과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관심과 실천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화답했다.

 

월덱스는 경북 구미시에 본사를 둔 반도체 장비재료 전문기업으로, 실리콘·쿼츠·알루미나 소재를 활용한 부품 제조 및 무역을 주력으로 하고 있다. 이번 후원을 계기로, 월덱스는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본격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0 Comments